마이홈 팝업스토어

  영등포 타임스퀘어 이케아 팝업스토어 오픈
이케아 코리아에서는 오는 8월 22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헤이 홈! 마이홈(Hej HOME! Myhome)’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지난 3월 가로수길에 오픈했던 이케아 코리아의 첫 번째 팝업스토어(본지 4월호 게재)가 이케아의 콘셉트와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하는 자리였다면, 이번 타임스퀘어의 팝업스토어는 더 구체적이고 다양한 홈퍼니싱 연출을 소개하는 자리가 되었다.
‘헤이 홈! 마이홈’에서는 거실, 침실, 서재, 부엌과 발코니 등 구체적인 룸 연출과 솔루션을 전시하고 있다. 이렇게 이케아의 가구와 소품이 한국의 가정에서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를 소개하고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이케아 광명점 오픈을 앞두고 몇 가지 제품에 대해서 한국에 판매될 가격을 공개하였다. 아직 베일에 싸여 있는 이케아 정식 쇼룸의 오픈을 앞두고 있기에, 이번 가격 공개는 조금이나마 궁금증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사람들은 현장에서 이케아 멤버쉽 프로그램인 이케아 패밀리(IKEA?FAMILY)에 가입할 수 있다. 이케아 패밀리는 일부 행사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데, 특히 광명점 오픈 전 이케아 패밀리 데이에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이케아 제품을 이케아 패밀리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광명점 오픈에 맞춰 배포될 한국어 카달로그를 받아볼 수도 있고, 팝업스토어에서는 무료 커피를 제공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2층에 위치한 ‘헤이 홈! 마이홈’은 오후 12시부터 7시까지 누구나 무료로 입장 할 수 있고,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은 휴무이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오후 9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품을 판매하지는 않는다.
취재·권연화┃





 

[출처] 인테리어 Interiors
ⓒ 본 콘텐츠는 발행사에서 제공하였으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포스트 공유하기     
인테리어 Interiors

인테리어 Interiors

정기구독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