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끝에서 완성되는 Trend Nail Accent

햇살이 뜨거워질수록 옷차림은 가벼워지고 메이크업과 네일은 화려해진다. 올봄, 오키드 컬러를 시작으로 파스텔과 네온 컬러를 활용한 네일 디자인이 유행하고 있다. 뷰티와 패션을 이어주는 네일 아트로 트렌디한 컬러 퍼레이드를 펼쳐보자.

 
Pastel Ensemble
파스텔 컬러를 로맨틱하게 즐기고 싶다면 여러 컬러를 믹스해보자. 파스텔톤의 라이트 그린, 옐로, 핑크, 민트, 스칼렛 컬러를 스펀지를 이용해 그러데이션하고 골드 참 스톤과 다이아몬드 스톤으로 포인트 장식을 한다.
밀크 크리미 네일(쿨 민트 밀크, 로즈 밀크, 메론밀크, 라일락밀크, 콘스프밀크) 2천5백원, 스킨푸드.

Solid Power
셀프 네일을 즐긴다면 솔리드 디자인이 가장 무난하다. 열 손가락 모두 똑같은 색을 바르는 것보다 민트와 레몬 컬러를 교차해서 바르고, 레몬 네일 컬러에는 스팽글과 펄이 들어 있는 제품을 바르면 솔리드 네일에 위트를 더해줄 수 있다. 민트 컬러를 바른 손톱에는 골드 스톤으로 포인트를 준다.
스윗 레시피 아이스크림 네일즈(2호 에너지업 레몬 샤벳) 2천원, 에뛰드하우스. 패션 네일 컬러(씨미) 5천원, 에스쁘아.

Window Art
2가지 네일 컬러를 선택한 다음 손톱 바깥 부분을 따라 일정한 두께로 라인을 그려 윈도 네일을 디자인한다.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독특하지만 손톱 가운데에 스티커와 스톤 장식을 더하면 화려한 네일아트를 완성할 수 있다.
센슈얼 어페어 패션 네일(미스 딥네스) 5천원, 에스쁘아. 패션 네일 컬러(슈가 그레이프) 5천원, 에스쁘아.

Stripe Border
파스텔 블루&실버 컬러를 활용해 화려한 느낌을 만들고 싶다면 프렌치 네일을 응용해보자. 몇 손가락은
손끝에 파스텔 블루 컬러로 프렌치 네일을 그리고, 나머지 손톱 전체에는 실버 네일 컬러를 바르거나 프렌치 네일을 바른 손톱 보디 아랫부분에 실버 컬러를 부분적으로 바른다. 여기에 실버 라인 테이프를 부분적으로 붙이면 메탈릭한 느낌을 완성할 수 있다.
페디큐어 글리팝(2호 펄 다이아몬드) 1천5백원, 스킨푸드. 이클립스(미스틱 아쿠아) 1천5백원, 비쥬코스메틱.

Romantic Lace
핫 핑크와 베이비 핑크 네일 컬러를 교차해서 바른 뒤 브러시와 화이트 에나멜을 이용해 포트아크 기법으로 플라워 프린트를 디자인한다. 이때 레이스 스티커를 활용하면 비교적 손쉽게 화려한 로맨틱 프린트를 완성할 수 있다.
네일 에나멜 컬러(미스틱 로즈, 플레져 핑크) 1만5천원, 헤라.

Neon Effect
네온 컬러는 발색이 까다로워 2, 3회 덧발라야 하지만 특유의 톡톡 튀는 매력은 어떤 컬러보다 강렬하다.

라이트 블루, 핑크, 레몬, 민트, 오렌지톤의 네온 컬러를 깔끔하게 바른 뒤 투명한 톱코트로 마무리해 반짝이는 질감을 더하고 다이아몬드 스톤과 골드 참 스톤으로 장식한다.
이클립스(파스텔핑크, 오렌지셔벳, 비키니옐로우, 핫라임, 엔비그린) 1천5백원, 비쥬코스메틱.
 
진행 이서연 기자 I 사진 원상희 I 네일 아티스트김담희(MBC 뷰티스쿨 아카데미 강남캠퍼스) | I모델 박지연 I 스타일리스트 김유미
 

 

[출처] 레이디경향
ⓒ 본 콘텐츠는 발행사에서 제공하였으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포스트 공유하기     
레이디경향

레이디경향

정기구독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