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볕이 강렬해지는 계절! 선글라스 엄선

햇볕이 강렬해지는 이맘때 패션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것이 바로 선글라스. 시크한 이미지를 연출하는 레트로 스타일의 선글라스와 독특한 감각의 지오메트릭 선글라스를 엄선했다.

Retro Sunglasses
흰 티셔츠에 청바지 차림이라도 레트로 스타일 선글라스 하나면 손쉽게 시크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프레임의 재질과 컬러는 다양해졌지만 헤어스타일과 얼굴형에는 여전히 자유로운 2014 S/S 버전 레트로 스타일 선글라스를 소개한다.

 
1 앞면은 고전적인 블랙 프레임이지만 뒤쪽은 비비드한 그린 컬러로 반전이 있는 디자인이 눈에 띈다. 18만9천원, 베네통 by 클레비젼. 2 아이보리 프레임과 브라운 컬러의 제브러 프린트의 다리가 세련된 이미지를 더해준다. 36만원, 스테판 크리스티앙. 3 댄디한 스타일과 특히 잘 어울리는 무광택의 브라운 컬러 프레임이 매력적이다. 30만원대, 디젤 by 다리F&S. 4 비비드한 블루 프레임과 브라운톤 렌즈가 캐주얼한 느낌이다. 가격미정, 디젤 by 다리F&S. 5 캐츠 아이를 연상시키는 브라운 프레임에 메탈 소재의 브릿지가 시크하다. 58만원, 마크제이콥스 by 사필로. 6 굵고 투명한 브라운 프레임으로 하얀 피부와 특히 잘 어울려 의외로 여성스럽다. 가격미정, 입생로랑 by 사필로. 7 투명 재질의 블루 프레임과 그레이 컬러 렌즈가 청량감을 더해준다. 18만9천원, 베네통 by 클레비젼. 8 레오퍼드 프린트의 프레임으로 심플한 의상에 포인트를 주기에 충분하다. 20만원대, 엘리자베스&제임스 by BCD코리아.

Geometric Sunglasses
 
평범한 것을 거부하는 트렌드세터라면 나만의 개성을 찾아줄 독특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골라보자. 프레임이나 렌즈 디자인에 기하학적인 이미지를 담은 2014 신상 지오메트릭 선글라스를 모았다.

1 개성 넘치는 블루&블랙 프린트 프레임과 오버사이즈의 렌즈가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한다. 30만원대, 앵글로매니아 by 다리F&S. 2 레트로 스타일 프레임에 골드 메탈 장식을 더해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28만원, 로버트타테오시안 by BCD코리아. 3 실버&블루 메탈 프레임의 이색적인 하모니가 돋보인다. 59만원, 디올 by 사필로. 4 블랙, 레드, 화이트가 그러데이션된 독특한 프레임 컬러가 이색적이다. 31만5천원, 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 by 사필로. 5 보잉 선글라스 렌즈 디자인에 화이트 프레임을 매치해 독특한 멋을 살렸다. 30만원대, 마크제이콥스 by 사필로. 6 강렬한 레드 컬러 프레임에 체크 패턴의 다리가 믹스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30만원대, 막스앤코 by 사필로. 7 앞면, 옆면, 뒷면 모두 컬러가 다른 개성 넘치는 프레임 컬러 믹스가 새롭다. 30만원대, 질스튜어트 by 시원아이웨어. 8 아웃도어 열풍과 함께 올해 핫 디자인으로 떠오를 고글 스타일의 선글라스. 메탈 소재의 프레임이 스포티하다. 가격미정, 디올 by 사필로.
 
진행 이서연 기자 I 사진 원상희 I 스타일리스트 김유미

[출처] 레이디경향
ⓒ 본 콘텐츠는 발행사에서 제공하였으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포스트 공유하기     
레이디경향

레이디경향

정기구독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