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과 싸우는 다이어트 식품 5가지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돕는 음식 섭취는 
성공적인 다이어트의 첫걸음이다.
美 <헬스(Health)>는 지방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음식을 조사하여 발표했다.
  
 

베리류
라즈베리, 블루베리, 딸기는 놀랍게도 달콤한 맛을 보장하며 칼로리도 적다. 또
한 지방 연소를 촉진하는 호르몬 생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달걀
6그램의 단백질과 70칼로리인 달걀은 만족감과 영양이 풍부하다오래전부터
완전식품으로 추앙받은 이유가 분명하다.

 

그릭요거트
요거트는 오랫동안 좋은 음식으로 여겨졌다칼로리를 줄이면서도 에너
지를 공급하는 데 탁월한 음식이다.

 

우롱차
우롱차에는 카테킨이 풍부하며 신진대사를 돕는다. 하루 종일 물처럼 마시는
것이 가장 좋다.

 

피스타치오
피스타치오는 30개당 불과 100 칼로리 정도다비타민 B6와 건강에 좋은 지방
산과 단백질도 풍부하다. 건강


구성 전용완 기자 
출처 美 <헬스(Health)>

[출처] 건강 다이제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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