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매거진
로그인 | 회원가입 | 이용 기관/기업 고객센터
  
병원 전용 잡지구독센터

병원 베스트셀러 | 추천 패키지 | 여성/리빙(국내) | 패션/뷰티(국내)


        

 
파격 할인   
패키지 할인   
콜라보 할인   
 
  • 매거진B 3월호 BANGKOK
  • 우먼센스 3월호
  • 이 달에 만난 사람 l 배우 예수정
대량구독지원

   > 국내잡지 > 여성/리빙





[패키지] S202 우먼센스+그라치아(1년)
발행사 :   서울문화사
정간물코드 [ISSN] :   pack-s202
정간물 유형 :   패키지
발행국/언어 :   한국 / 한글
주제 :   여성, 가정/생활,
발행횟수 :   월간 (연12회)
발행일 :   전월 25일 정도에 발송
정기구독가 [12개월] :  172,800 원 121,000 (30%↓)
  
바로구매하기
장바구니 담기 관심목록 담기







 

 



 


최대발행 부수, 최고 판매율, 최고 열독률의 27년 전통 대한민국 No.1 여성지

 

-1988년 종합 여성지로 창간
-25~49세 여성 열독률 1위(HRC, 2012 3R, 전체 매거진)  


  

30~40대 여성들의 관심사인 패션,뷰티,스타,이슈,라이프 등을 감각적인 시선과 비주얼로 담아내 <우먼센스>만의 독보적인 고급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전 세계 22개국 발행, 세계적인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FROM ITALY To THE WORLD
국내 최초! 뉴스가 있는 패션 매거진  FOR INTELLIGENT FASHIONISTA
트렌드를 일상으로!  EASY&CHIC
  
 






    






정간물명

  [패키지] S202 우먼센스+그라치아(1년)

발행사

  서울문화사

발행일

  전월 25일 정도에 발송

배송방식

  발행사에서 직접 배송 ( 택배 )

수령예정일

  발행일 기준 2~3일 소요

파손 및 분실처리

  파손은 맞교환, 분실 및 배송사고에 대해서는 재발송 처리

해외배송

  불가 (현재는 해외배송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배송누락 및 배송지변경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02-6412-0125 / nice@nicebook.kr)

유의사항


  


※ 배송일이 공휴일과 겹칠경우 지연될 수 있으며, 
   택배발송을 위한 매체포장 등의 사유로 서점진열보다 늦게 배송될 수 있습니다.

 

1. 주소지가 변경되셨을 경우 수령자가 직접 매월 10일 이전에 주소변경을 신청해 주세요.

2. 도서 산간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부록] 부록은 매월 제공되지 않으며, 서점 또는 온라인 부록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서점(온라인)독자에 한해 제공되는 프로모션용 부록은 정기구독자에게 미적용




    







30 리더스 토크

34 DIGITAL ISSUES

36 DIGITAL CALENDAR

38 THANKS TO

40 TOP SECRET

42 MULTIPLE LIPSTICK

44 CHEERS

46 MODERN UTILITY

48 ROMANTIC MACARON

50 TRENCH BLENDING

52 SOCKS SENSE

54 ANTI-POLLUTION CLEANING

56 COLOR ON WALL

58 THE NEW_WOMAN WITH SCENT

60 THE NEW_노란 맛

62 THE NEW_HOME CAFÉ

64 THE NEW_요즘 옛날이요 '뉴트로'

66 THE NEW_정현정표 로코

68 THE NEW_창신동 '갬성'

70 THE NEW_#내돈내산

74 COLOR CRUSH

82 when spring comes

90 urban cowgirl

112 GO STRAIGHT!

116 GET INTO NEW SEASON

122 OLD BUT NEW

128 봄날의 아우터

132 NEW BEIGE

134 NEW SHADES

136 COLOR IMPACT

140 STYLE TASTE

144 SPRING LADY

148 봄바람 난 피부 처방전

158I DEAL COSMETICS

160 새봄, 당신을 위한 네일 아트

162 MINSOOGO'S DAY EXERCISE

168 스마일 메이크업

176 HOME, DAILY COMMA

180 SOFT & WARM

182 이탈리아식 미니멀리즘이란 이런 것, 피에로 리소니

184 CLEAN MACHINE

188 오늘 뭐 먹지? #달걀

192 동인천 카페 투어

194 뉴욕의 젠트리피케이션

196 파리의 지붕

198 가장 멋진 별명을 가진 배우

200 인생을 아는 이들의 아름다움

202 초등학교에 입학해요

204 강남과 서초 사이

205 학원 사용 설명서

208 CULTURE NEWS

210 효재의 고품격 K-STYLE

212 유선의 봄

220 이정재라는 멋

224 정우성의 생각

228 외로웠어요

232 청춘 한 가운데 류준열

236 무한 영역 조정석

240 김지석으로 말할 것 같으면

244 풀꽃 시인 나태주, 좋다고 하니까 나도 좋다

248 오사카는 기꺼이 서서 마신다

250 장난감 요정 헤이지니

252 호기심 해결사 허팝

254 덕후의 품격 양띵

256 드론계 'BTS'를 꿈꾸다

258 2019 소비 트렌드 1인 마켓

264 스무 살 관절 여든까지 간다

272 숨 쉬고 사는 문제

278 도스토옙스키, 갑자기 죽음의 사자(使者)를 맞다

286 20주년 맞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288 현대모비스 전동화사업부장 안병기 상무 인터뷰

289 손혜원 투기 논란' 불똥 중흥건설 어떤 기업인가

290 핀테크 산업의 전망

291 백화점업계 달라진 면접 풍경

292I SSUE TOP10 - 안한다 그램

294I SSUE TOP10 - 퇴폐미 납신다

296I SSUE TOP10 - 알고 보니 유부남

298I SSUE TOP10 - 승리 클럽 버닝썬의 실체

300I SSUE TOP10 - 손석희 앵커 수난 시대

302I SSUE TOP10 - '전남편 구속' 김나영 이혼 고백

304I SSUE TOP10 - 똑똑한 대출 플랜

306I SSUE TOP10 - '금손'이랍니다

308I SSUE TOP10 - 감염병 주의보

310I SSUE TOP10 - 이젠 구독하세요

326 별자리 운세



 





2019년 03월 목차

14 Editor's Letter

16 FASHION CHARTS

20 BEAUTY CHARTS

22 UP & DOWN

24 설레는 설리

28 클릭 한 번으로 자동차 구매, 어때요?

30 2019 F/W 맨즈 패션위크에서 생긴 일

36 열혈 배낭 여행자, 쿠바에 가다

38 한방 화장품이 올드하다고요?

40 지속 가능한 패션을 위하여

44 머리에 무슨 일이 ?

46 마블 최초의 여성 슈퍼히어로 '캡틴 마블'

48 손 하나 까딱하면 새벽에 도착해요

50 캐슬이 어떻게 만들어졌냐고요?

52 삼시 세끼를 먹지 않으면 큰일이 날까요?

54 포토 그래퍼 한나문 입니다

56 The Best Home Aesthetic Device

58 DAILY DIGITAL GRAZIA

60 THE PORTRAIT OF YOUTH

70 More Motte, Please

72 CHAPTER TWO

82 패션 디렉터 김지원의 #살까말까 모험심이 강한 여행자를 위한 워치

84 뷰티 디렉터 최인실의 #컬러칩뷰티 축제처럼 기분 좋아지는 '빨간 맛'

86 피처 에디터 남미영의 #주류와비주류 SPARKLING MOMENT

88 SPRING COMES WITH YOU

100 UNFRAMED

116 BETWEEN ME AND MY SUMMER

126 Warm & Sweet

138 BLOW, BLOW, BREEZE

149 GRAZIA FASHION LOVE LOVE LOVE EASY AND GO

150 2019 S/S BAG-TITUDE

156 The Best Gift for Her

158 PARTY PEOPLE

162 The Best Award, The Best Fullerene

163 GRAZIA BEAUTY LOVE LOVE LOVE RAINBOW EFFECT

164 숙면을 부르는 하이테크 메이트

168 GLOWING GARDEN

176 SUPPLEMENT SOLUTIONS

180 SPRING BREEZE

184 '시카 자차'로 자외선 OUT

186 HERE COMES SPRING

191 GRAZIA LIFESTYLE LOVE LOVE LOVE HAVE SOME EUROPE!

192 PERFECT MATCH

196 손 셰프의 월간 요리

198 돼지만 있으면 되지!

200 Knocking on Heaven's Door

202 EYES ON YOU

202 WELCOME TO UNIVERSAL WORKS

202 봄 소풍 가는 날엔

203 SUN PROTECTION

203 그림이 주는 즐거움, 이달의 일러스트전

203 도산공원에 등장한 핫 플레이스

204 #집스타그램을 위하여

204 CLEAN ME SOFTLY

204 ONLY FOR ME

204 화이트닝 프로젝트

205 HELLO, THAILAND!

205 NEW FACES

205 SIMPLE BUT ESSENTIAL

205 SIMPLE BUT ESSENTIAL

210 HOROSCOPE

212 SHOPPING LIST

216 THE CHARITY BAG



 






사람들은 왜 연애 프로그램에 열광할까?   2018년 9월





<하트시그널2>의 패널들.


 




<하트시그널2>에서 김현우와 오영주가 함께한 장면.

<하트시그널2>에서 김현우와 오영주가 함께한 장면.


 

자신의 감정을 TV 속에 투영하는 일



WORDS 윤지원(CJ E&M PD)
방송가는 바야흐로 로맨스의 시대다. 채널A의 <하트시그널>을 시작으로 tvN의 <선다방>, SBS의 <로맨스 패키지> 등 각종 일반인 로맨스 예능이 브라운관을 장악하고 있다.
일반인 로맨스 예능의 핑크 빛 바람은 왜 계속해서 불어닥치는 것일까?
가장 큰 이유는 사람들이 로맨스 소설을 읽는 메커니즘과 같다. 달달하고 설레는 감정들에 대한 대리 만족. 그중에서도 로맨스 드라마나 연예인 로맨스 예능이 아니라 일반인 예능이 특히 인기를 끄는 이유라고 한다면, 일반인의 로맨스의 경우 한층 더 감정 동기화가 쉽기 때문이다. 예전보다 문화 소비 수준이 높아진 시청자들은 이제 TV에 비친 연예인의 모습이 진짜가 아닐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을 완벽하게 인지하고 있다. 그러나 일반인 출연자의 경우는 다르다. 일반인 출연자들은 시청자들과 더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으며, 대본에 의해 만들어지는 상황들에 익숙하지도 않다. 그래서 연애 프로그램을 보는 시청자 입장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감정의 진위 여부’에 대한 신뢰도가 연예인 출연자에 비해 더 높다.
또한 로맨스 예능의 가장 큰 장점은 설레는 사랑을 대신 경험하면서도 자신의 감정은 굳이 소비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이다. 내 한 몸 건사하기조차 힘들어 연애를 포기하는 젊은이들이 살아가는 시대에 연애로 인한 감정 소모는 사치다. 그렇다고 해서 달달하고 설레는 연애에 대한 니즈가 사라진 것은 아니다. 다만 억압해두고 있을 뿐. 시청자들은 그러한 억압을 썸 타는 다른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대신 해소한다. 가려운 곳을 긁어주듯, 로맨스 예능 속 출연자들은 시청자들 대신 고민하고 감정의 동요를 대신 겪으면서도 설렘과 두근거림은 그대로 느끼게 만들어준다. 이 시대 연애 프로그램이 흥할 수밖에 없는 이유다.
 




때로는 제작진의 잘못된 메이킹이 시청자들의 마음에 상처를 내기도 한다. <하트시그널2>의 마지막 회가 시청자들의 공분과 충격을 산 경우가 대표적 예다. 이것은 시청자들이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잘못 판단한 제작진의 미스다. 시청자들이 드라마틱한 스토리 라인을 원한다고 믿었던 제작진은 충격적인 반전을 메이킹했다. 출연자의 마음이 변화하는 과정은 축소되었고, 지금까지 구애하던 상대가 아닌 다른 상대를 선택한 남자 출연자는 비난을 받았다. 그것이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예능의 위험성이다.그러므로 단순히 재미를 위해 누군가를 희생시키는 방식은 지양되어야 한다. 비록 예능일지라도 사랑이 가져다주는 신뢰는 결코 배반되지 않기를.






<선다방>의 MC 4인방.

<선다방>의 MC 4인방.


 

TV로 연애를 하는 사람들



WORDS 박희아 (웹 매거진 <아이즈> 기자)
한 집에 여러 명의 남녀가 모여 살며 서로의 취향을 공유하고, 때로는 자신의 공간을 내어주면서까지 상대와 나의 접점을 찾으려 노력한다. 얼마 전에 종영한 채널A의 <하트시그널> 이야기다. 아주 사소한 취향의 공통분모까지 로맨틱하게 받아들이기에 한 달은 충분한 시간이다. 고급스러운 집과 매일 밤이면 만나서 수다를 떨 수 있는 공간과 풍요로운 음식은 오로지 연애 상대를 찾는 일에만 골몰할 수 있게 만들고, 시청자들도 자연스레 나도 한번쯤은 느껴봤던 초조함과 설렘을 공유한다. 어느새 제작진이 마련해둔 평화로운 공간 안에서 일종의 롤플레잉 게임에 빠져드는 것이다. 사랑하는 상대 앞에서 나의 모습이 어땠는지 떠올리고, 그 경험값을 토대로 그들의 화살표가 어디로 향할지 예측하는 게임이랄까? 하지만 공감의 영역을 넘어 현실의 한계까지 뛰어넘은 그들의 만남은 TV가 대신 연애를 해주는 것 외에는 특별한 기능을 수행하지 못한다. 물론 <선다방>처럼 다양한 직업과 결혼관을 지닌 사람들을 관찰하며 자신이 만나고 싶은 배우자의 조건이나 나 자신의 사람됨을 점검해볼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이적 같은 톱 뮤지션의 피아노 연주를 즐기며 사랑에 빠지는 자신을 상상할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상은 상상으로 끝나버린다. 이런 결말이야말로 로맨스 예능 프로그램이 인기를 끄는 이유겠지만.
 




전문직에 뛰어난 외모까지 갖춘 사람들이 정갈하고 아름답게 꾸며진 공간에서 사랑만 할 수 있다는 것은 판타지에 가깝다. 그렇다면 이 프로그램들은 정말 연애를 권장하는 게 맞을까? <선다방>에 2030세대의 신청이 쏟아지는 것도 판타지보다 현실에 기반한 로맨스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는 얘기다.







<하트시그널2>에서 김도균과 임현주의 데이트 장면.

<하트시그널2>에서 김도균과 임현주의 데이트 장면.


 

<하트시그널2>에서 
가장 많은 화제를 
일으킨 김현우.
 <하트시그널2>에서 가장 많은 화제를 일으킨 김현우.

 


‘일반인’이 ‘일반인’에게 느끼는 대리 만족
WORDS 정가영(<스포츠월드> 연예부 기자)

2018년 상반기를 강타한 프로그램은 <하트시그널2>다. 여느 드라마의 결말보다 더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이처럼 일반인들이 출연하는 연애 프로그램이 갖는 매력은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리얼리티’라는 점 때문. 드라마 속 로맨스는 지극히 비현실적이다. 그래서 일반인의 로맨스를 담아내는 리얼리티 방송이 인기를 끌었겠지만, 사실 <하트시그널> 속 로맨스도 다를 바 없다. 일반인들의 로맨스라고 하기엔 외모도 학벌도 직업도 출중한 출연자들의 프로필이 오히려 비현실성을 높였다. 하지만 그것조차 시청의 이유가 됐다. 멋지고 잘난 사람들이 ‘일반인’이라는 범주 안에서 사랑을 찾는 일은 적어도 드라마 속 로맨스보다는 일어날 법한 이야기라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시청자가 몰입할 수 있을 정도의 현실과 대리 만족할 수 있는 정도의 비현실을 적절히 엮어낸 결과다. 평소 드라마를 즐겨 보던 나도 드라마보다 더 예측이 어려운 ‘설정된 현실 연애’에 한동안 푹 빠져 지냈을 정도니까.
현실 속 연애는 수많은 한계에 부딪히고 많은 것을 고려해야 하지만 이들은 오직 단 하나, ‘러브 시그널’만 가지고 서로의 관계를 고민하며 시청자를 끌어들였다. 더욱 애틋하고 간절한 마음으로 이들의 이야기를 지켜보며 대리 만족을 느낀 게 나만은 아닐 거다. 거기에 출연자들의 흔들리는 눈빛이나 떨리는 손끝에서 전달되는 세세한 감정선을 극대화한 연출은 출연자들 사이에 오고 가는 미묘하고 아슬아슬한 러브 라인이 시청자들에게 오롯이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연애는 사치다’라는 말까지 생겨날 정도로 현대인의 일상은 팍팍하다. 혼자 있고 싶지만 외로움은 느끼는 아이러니한 상황 속에서 일반인들의 연애를 지켜보는 것은 지긋지긋한 현실 도피인 동시에 다 죽어가던 연애 세포를 되살릴 수 있는 수단이었던 게 분명하다.
 



종영과 동시에 연예계 활동을 시작하는 일부 출연자들의 행보가 아쉽다.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방송에 출연하는 일반인의 등장은 불가능한 걸까?




[출처] [패키지] S202 우먼센스+그라치아(1년) (2018년 9월)
ⓒ 본 콘텐츠는 발행사에서 제공하였으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관련분야 패키지

[패키지] 메종+디자인컬렉션북(단행본)
92,000원→73,600원
  

[패키지] D201 행복이가득한집 + 럭셔리 (1년)
225,600원→156,000원
(31%↓)
  

[패키지] S203 우먼센스+리빙센스(1년) + 사은품
200,400원→140,200원
(30%↓)
  

[패키지] S202 우먼센스+그라치아(1년)
172,800원→121,000원
(30%↓)
  

[패키지] 마리끌레르 + 메종
150,000원→108,000원
(28%↓)
  



관련분야 추천잡지

우먼센스 + 사은품(라뮤즈 화이트 씨플러스 앰플)
106,800원→90,700원
(15%↓)
  

행복이 가득한 집
106,800원→91,000원
(15%↓)
  

[패키지] S203 우먼센스+리빙센스(1년) + 사은품
200,400원→140,200원
(30%↓)
  

스타일러 STYLER by 주부생활 + 사은품(BRTC 진생 스템셀 마스크)
98,000원→83,300원
(15%↓)
  

메종 Maison
78,000원→62,400원
(20%↓)
  











패키지




 장바구니  0
 최근 본 상품  1
 주문조회  0
 만기  D-0
 고객센터


    
굹씠뒪遺     굹씠뒪똻     뒪荑⑤ℓ嫄곗쭊     썡뱶吏     踰좎뒪듃留ㅺ굅吏     굹씠뒪留ㅺ굅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