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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키지] S204 우먼센스woman sense +아레나 arena (1년)
발행사 :   서울문화사
정간물코드 [ISSN] :   pack-s204
정간물 유형 :   패키지
발행국/언어 :   한국 / 한글
주제 :   가정/생활, 뷰티/패션,
발행횟수 :   월간 (연12회)
발행일 :   전월 25일 정도에 발송
정기구독가 [12개월] :  184,800 원 129,300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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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발행 부수, 최고 판매율, 최고 열독률의 27년 전통 대한민국 No.1 여성지

 

-1988년 종합 여성지로 창간
-25~49세 여성 열독률 1위(HRC, 2012 3R, 전체 매거진)  


  

30~40대 여성들의 관심사인 패션,뷰티,스타,이슈,라이프 등을 감각적인 시선과 비주얼로 담아내 <우먼센스>만의 독보적인 고급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영국 바우어 미디어와 라이선스 제휴, 대한민국 최초의 남성 패션 매거진

 

-2006년 남성프리미엄 육아전문지로 창간
-'블랙칼라워커' 신조어 탄생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화이트 칼라와 블루 칼라만으로 이분화되었던 대한민국에 새로운 남성군의 개념을 심었습니다. < 아레나 옴므 플러스>의 지향점인 '블랙 칼라 워커'는 패션에 대한 가치관이 뚜렷한, 풍성한 문화적 지식을 지닌 엘리트를 말합니다. 당연히 블랙 칼라 워커는 주관이 확실합니다. 이 시대를 누리고 향유하는 블랙 칼라 워커를 위한 잡지가 바로 <아레나 옴므 플러스>입니다. 높은 감식안, 바람직한 소비행태, 그리고 깊고도 넓은 문화적 지식을 담고 있는 그들을 위한 매거진입니다.


 






    






정간물명

  [패키지] S204 우먼센스woman sense +아레나 arena (1년)

발행사

  서울문화사

발행일

  전월 25일 정도에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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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04월호 목차

28 리더스 토크

30 DIGITAL ISSUES

32 DIGITAL CALENDAR

34 THANKS TO

36 WHITE OUT

38 PLAY WITH PALETTE

40 CITY GARDENER

42 FADED BLUES

44 THE REAL GLOW

46 PERFECT BLAZER

48 SPRING BREEZE

50 PERFECT SKIN IN SPRING

52 HOUSE HEROES

54 THE NEW_GARDEN ROMANCE

56 THE NEW_CHERRY BLOSSOM EDITION

58 THE NEW_COLORFUL LIVING

60 THE NEW_상가 투어

62 THE NEW_아, 여행 가고 싶다

64 THE NEW_최자 로드 도장 깨기

66 THE NEW_꽃으로 살어리랏다

70 Neutral Ground

78 URBAN ESCAPE

84 BE ACTIVE!

92 LET ME DRESS UP

110 JUMP UP!

112 FLOWER BLOOM

116 백 투 더 백

120 칼 라거펠트라는 전설을 기리며

122 STYLISH SWEATSHIRTS

124 STYLE TASTE

128 MINI-MAX SPRING HAIR

132 헤어도 안티에이징이 필요해

138 도시형 노화 주의보

140 LET'S BLUSH UP!

142 나를 위한 '자차' 체크리스트

144 얼굴을 밝혀라

146 BODY&MIND RECOVERY, EXERCISE

150 페이스 라인을 살리는 매일 3분 빨대 에어로빅

160 BT21|VT 2nd

166 KIDS IN THE HOUSE

170 금손 엄마의 미니멀 홈

172 2019 메종&오브제에서 발견한 트렌드

174 디자인계의 크고 빛나는 별, 알레산드로 멘디니

176 우리 동네가 달라졌어요

182 URBAN OASIS

184 오늘 뭐 먹지? #두릅

188 A BETTER PET LIFE

192 특별한 베이글

193 미로 속 시크릿 바

202 우주, 좋아하십니까?

204 누구의 뮤즈도 아닌 젤다

206 시간을 달리는 소년

208 수포자 탈출법

210 아파트의 미래

212 CULTURE NEWS

216 BRIGHT VIBES

224 배우는 배우

228 이유 있는 끌림 주지훈

232 박정민 갓정민

236 왕이 된 진구

240 친구 아이가

244 장하다 우리딸

248 승리 게이트 60 DAYS

254 전두환 사죄는 없었다

256 세계 억만장자 리포트

258 나는 다이어터다

272 2019 배달 혁명

280 미래 경쟁력, 브레인스포츠

282 그곳에 도스토옙스키가 있었다

284 톨스토이 부인, 도스토옙스키 미망인에게 출판업을 배우다

286 바이칼의 주술에 빠지다

290 태영호 단독 인터뷰

292 개학 연기 사태'가 남긴 것

294 찬바람 쌩쌩 부는 부동산 시장

296 인터넷 전문은행의 진화

297 통합 미래에셋생명 출범 1년 성적표

298 ISSUE TOP10 - 방시혁 성공 키워드

300 ISSUE TOP10 - 전현무 · 한혜진 결별 속사정

302 ISSUE TOP10 - 연예계 열정 만수르

304 ISSUE TOP10 - 임신 스캔들

306 ISSUE TOP10 - 혼돈의 연애사

308 ISSUE TOP10 - 인맥왕 A군의 실체

310 ISSUE TOP10 - 집이 예능인 시대

312 ISSUE TOP10 - TCK를 아시나요

314 ISSUE TOP10 - 저기, 같이 타실래요?

316 ISSUE TOP10 - 마스크 좀 쓰는 여자

332 별자리 운세



 





2019년 04월호 목차

30 Editor's Letter

32 Contributor

42 박제된 청춘

44 식물도감

46 EDITOR'S PICK

48 아일랜드부터 서울까지

50 전설의 롱테일

52 16명의 매그넘 사진가가 촬영한 그들 모두의 집

54 말하지 않아도

56 탐식가를 위한 책

58 DINGLE-DANGLE

60 GROOMING ROUTINE IN THE CITY

62 다목적 헨리

63 샤넬 입성

66 ATHLETIC BOYS

68 ACTIVE BOYS

72 운동 생활

76 거친 남자들

82 SHOPPING LIST

84 ZOOM IN

86 PANTONE'S COLORING

88 0.2916666666666667

90 살가운 향

92 THE GREY MAN

94 BE NATURAL

98 SUIT IN FRIDAY

102 OFF TO

106 PANTS ATTITUDE

112 VIVID

116 Z GENERATION

118 너네 지금 뭐해?

132 박제된 청춘

144 조우진은 여전히

150 START UP

156 재경은 잘될 거야

162 이재인을 바라보는 방법

166 春光乍洩 춘광사설

176 지금부터 진짜 주원

184 가벼운 발걸음으로

186 세라믹 베젤로 무장한 하이드로콘퀘스트

190 코펜하게너들의 가벼운 미식 시장

191 빈티지와 트렌드

192 베를리너가 머물고 싶어 하는 베를린의 호텔

193 도미토리와 체인 호텔 사이

194 런던의 맛 7

194 아이웨어와 아트의 만남

195 바이닐을 정기 구독하다, 노웨이브 레코드

195 한없이 일상에 가까운 공예

196 차량 구독 서비스는 한국에서 성공할 수 있을까?

197 갤럭시가 스마트폰 시장을 주도하게 될까?

198 클롭 마법의 비밀

199 유튜브, 왕자의 게임

201 두 번째 시즌, 기대해도 될까?

202 시티팝은 어디로 가고 있을까?

203 TRAVEL ON BUSINESS

209 우리의 술은 이제 어디로 가야 하나?

220 채식주의자는 아니더라도

224 아시아로 떠나는 이유

230 볼보의 자랑거리

231 하루키의 책상

232 전시 미리보기

234 젊은 술꾼의 전통주

238 최고의 밥을 찾아서

242 VINTAGE CHAIR SELF-REPAIRING TIPS

246 가전은 혁신 중

250 HAMILTON 2019

252 전통 속에서 혁신을 외치다: 스와치 플라이 매직

254 WASHED OUT

264 BUCKET LIST

274 POWER DENIM

286 A HOLIDAY

297 GADGET

298 FROM THE GAMES

304 FASTER & STRONGER

310 錦上添花 금상첨화

311 더 스마트해져서 돌아왔다

312 HOW COME?

316 시승 논객

318 남다른 모터사이클

320 그야말로 완벽한

322 코사무이에 가면

324 ESCAPE TO TROPICAL PARADISE

338 Behind Scene



 






프리미엄 셀프 세차   2018년 9월


운전보다 세차가 더 즐겁다. 새로운 자동차 문화로 떠오른 셀프 세차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접목한 제네시스 워싱 패키지를 직접 경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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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 둘이 저녁에 만나면 뭘 할까? 식당을 나서는데, 친구가 할 거리를 던졌다. “세차하러 가자.” 셀프세차가 재미있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직접 세차를 하려니 눈앞이 깜깜했다. 우리는 워시홀릭이라는 세차장에 당도했다. 입구에 들어서자 직원이 달려왔다. 프로디테일러(이하 PD)라 불리는 직원은 제네시스 워싱 패키지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는 설명 후 셀프 세차를 할 것인지 플러스 손세차를 할 것인지 물었다. 셀프 세차를 선택하고 PD의 안내에 따라 세차 베이로 이동했다. 주변을 둘러보니 세차하는 사람들이 가득이었다. 열대야에 땀 흘리며 차를 닦는 게 이해되지 않았지만 한 시간 뒤 나는 세차의 쾌감에 중독됐다.





 


 


프리미엄 셀프 세차

PD의 안내에 따라 카페에 들어가서 IC카드를 발급받았다. 금액은 1만원만 충전했다. 세차 베이로 돌아오니 차 앞에 하얀색 버킷이 놓여 있었고, 버킷 안에는 물세차 도구가 있었다. PD는 제네시스 오너를 대상으로 물세차 툴키트와 프리미엄 스노우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물세차 도구는 다음과 같다. 카샴푸 희석액을 담아두는 버킷(미트에 남은 불순물을 제거하기 용이하다). 부드러운 고무장갑, 휠 청소 솔, 자동차 도장면의 찌든 때를 제거하는 도장면 전용 미트, 트림과 휠 등 하부 세척 전용 미트. 모래가 붙은 미트로 보닛을 닦으면 흠집이 발생할 수 있기에 미트를 구분해야 한다.

기계에 IC카드를 터치하고 워터건을 쥐었다. 방아쇠를 끝까지 당기면 분사력이 강해진다. 물세차가 끝나면 PD가 다가와 프리미엄 스노우폼을 직접 시공한다. 프리미엄 스노우폼은 케미컬가이 허니듀 제품으로 세차장에서 제공하는 일반 스노우폼보다 비싸고 품질이 좋다. 스노우폼으로 차를 완전히 덮은 다음에는 묵은 때가 올라오도록 5분간 기다린다. 기다리는 동안 PD에게 사소한 질문을 하니 세세한 답이 돌아왔다. 워터건과 폼건을 다루는 방법과 미트질 요령을 배웠다.

이제는 땀 흘릴 차례다. 도장면 전용 미트로 표면을 닦는다. 이미 스노우폼이 흥건한 상태이니 미트질은 부드럽게 한다. 루프를 닦을 때 팔이 닿지 않자 PD가 사다리를 갖다 줬다. 친절함에 감사드리고 이마에 맺힌 땀을 닦으며 미트질을 재개했다. 거품이 부족하면 폼건으로 거품을 충분히 뿌린다. 하부를 닦을 때도 전용 미트를 사용했다. 이미 하얀 스노우폼은 회색으로 변해 있었다. 휠은 전용 솔을 사용해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구석구석 닦았다. 미트질을 마친 다음 워터건으로 거품을 씻어내렸다. 워터건 사용 팁은 빗자루로 차에 붙은 먼지를 쓸어내듯 위에서 아래로 강하게 분사하는 것이다.

문틈과 같은 좁은 홈도 반드시 세척한다. 쇳가루가 사라지고 반짝이는 자태를 드러낼 때의 쾌감은 이루 말할 수 없이 뿌듯하다. 세척을 마친 다음 하부세척 버튼을 누르면 물이 바닥에서 분사되며 차량 하부의 묵은 때를 제거한다. 물세차를 끝낸 다음은 드라잉과 디테일링 세차 코스로 이동한다. 드라잉 존에는 제네시스가 고객을 위해 준비한 두 워크 벤치가 있는데, 내용품이 기가 막히다. 세정제와 발수 코팅제를 합친 제품, 오래된 오염을 제거하는 리무버 등 외부 세척 도구와 내부 세척 도구들 그리고 용도별 수건들이 깔끔히 정리되어 있다. 무슨 제품을 사용해야 할지 모를 때는 제품명 아래 별점을 참고하자. 세차 난이도에 따른 별점을 매겨놓았다. 그래도 모르겠다면 PD에게 문의하자.





 


 





 


 



PD는 물기 제거 방법부터 알려준다. 방바닥 닦듯이 문질러서는 안 되고, 물기만 제거한다는 생각으로 수건을 펼쳐서 부드럽게 차량 표면을 훑어낸다. 물기를 제거한 다음은 디테일링 작업으로 이어진다. 물세차가 세수라면, 디테일링은 스킨로션이다. 깨끗한 상태를 오래 지속시키려면 디테일에 신경 써야 한다.

디테일링 작업은 시간을 들여 꼼꼼하게 이루어진다. PD는 몇 시간 동안 세차하는 경우는 흔하다며, 면봉으로 세차하는 경우도 있다고 귀띔했다. 유리 발수 코팅과 세정, 도장면 왁싱, 가죽 영양제 공급, 휠 타르 제거, 타이어 광택을 내니 내 첫 번째 셀프 셀차가 끝났다.

동행한 친구는 셀프 세차는 차만 닦는 게 아니라 마음을 닦는 행위라는 거창한 말을 해서 갑자기 분위기를 싸하게 만들었다. 이해는 된다. 차를 광내다 보면 머릿속이 비워진다. 셀프 세차를 이용하는 고객은 차를 사랑하고, 직접 관리하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이라고 한다. 셀프 세차를 하면 차에 애정이 깊어진다. 나는 그랬다. 세차를 마치고 제네시스 워싱 패키지의 마지막 선물을 받았다. 음료 한 잔과 1만원 IC카드 충전 상품권이다. 다음에 다시 올 이유가 생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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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스 손세차와 제네시스 시승 프로그램

셀프 세차할 여유가 없는 제네시스 오너를 위해 손세차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대기 없이 바로 입차하는 패스트 트랙 서비스를 통해 카페 뒤편에 주차하면, PD가 차량 상태를 확인하고 제네시스 맞춤 서비스를 안내한다. 플러스 손세차는 실내외 세차, 하부 세차, 휠과 타이어 세척, 스노우폼, 실내 피톤치드 항균 탈취, 최고급 왁스 무료 시공 서비스로 구성되는데, 제네시스 차량은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카페에서 고객 입차 카드에 서명을 한 다음 무료 음료를 마시며 잠시 쉰다. 카페에는 세차를 맡기고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는 모습이 심심치 않게 보인다. 바쁜 제네시스 오너들은 업무를 봤지만 한가한 나는 제네시스 시승 체험을 이용했다. 시승 공간에는 G70 3.3T 스포츠 슈프림 AWD와 G80 2.2 디젤 프리미엄 럭셔리 차량이 준비되어 있다. 시승 코스는 분당-수서 간 도시고속화도로다. 유쾌한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하다.

시승을 마치고 카페로 돌아오자 세차가 완료되었다는 방송이 나왔다. PD는 디테일링 세차까지 마친 차량의 상태를 보여주고, 차량 관리 팁까지 알려줬다. 오너를 위한 이런 이벤트는 수입차 브랜드에서도 흔치 않다. 제네시스 워싱 패키지는 만족할 만한 서비스다. 만족한 오너가 너무 많았다. 그 성원에 본래 7월 15일까지였던 운영 기간을 한 달 연장했다.





 


 



제네시스 워싱 패키지


제네시스 워싱 패키지


 


기간 2018년 4월 27일~8월 15일 


프로그램 플러스 손세차 08:30~20:00(둘째·넷째 주 화요일 휴무),셀프 세차 08:30~24:00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 2469번길 162 워시홀릭 문의 1800-0818




[출처] [패키지] S204 우먼센스woman sense +아레나 arena (1년) (2018년 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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